꿈해몽

내가 우는 꿈

oliver2000 2020. 11. 30. 18:13
반응형

 

내가 우는 꿈 꾸신 적 있으신가요? 꿈 속에서 한참을 흐느껴울다가 현실에서도 눈물이 주르륵 흘러내리는 바람에 깜짝 놀라 잠에서 깬 적 있으신가요? 정작 왜 그렇게 서럽게 꺽꺽대며 울었는 지에 대한 이유도 기억이 나지 않는데 말입니다. 무엇때문에 그렇게 꿈 속에서 울었을까요?내가 우는 꿈은 무엇을 뜻하는 것인지, 왜 꾸게 되는 것인지 정말 궁금해지는데요, 오늘은 내가 우는 꿈에 대한 꿈 해몽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기뻐서 우는 꿈

: 다른 누군가로 인해 행복해질 기쁜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.

 

 

 

속시원하게 우는 꿈

: 지금까지 해결되지 않은 문제들이 모두 해결되고 기쁜 일들이 생기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.

 

 

 

조용히 눈물 흘리는 꿈

: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건강해질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서럽게 우는

: 현재 진행중인 나의 일, 사업, 작품 등이 크게 성공하여 주변 사람들로부터 축하를 받게 될 길몽이라고 하네요.

 

 

 

마주보며 우는 꿈

: 누군가와 마주보며 우는 꿈은 다른 사람과의 다툼, 갈등 등을 겪게 되나 잘 해결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.

 

 

 

엉엉 우는 꿈

: 꿈에서 시원하게 펑펑 울었다면 꿈이 성취되고 명예운이 올라가며 그로 인해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밤새 우는 꿈

: 기쁜 일이 생겨 사람들로부터 축하를 받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.

 

 

 

초상집에서 우는 꿈

: 기쁜 일이 생겨 사람들로부터 축하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부모님이 돌아가셔서 대성통곡하는 꿈

: 일, 사업 등이 큰 성공을 하게 되고 이로 인해 많은 재물 또한 얻게 될 것을 의미하거나, 재산상속을 받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.

 

 

 

하염없이 눈물 흘리며 펑펑 우는 꿈

: 나에게 경사가 생겨 남들에게 자신을 과시하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울다 그치기를 반복하는 꿈

: 우는 횟수만큼 기쁜 일이 생길 것을 뜻한다고 하니, 꿈에서는 많이 울어야겠습니다.

 

 

 

싸운 뒤에 우는 꿈

: 갈등, 오해 등이 풀려 인간관계가 원만해질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.

 

 

 

잘못을 뉘우치며 우는 꿈

: 나의 일, 사업이 만족스럽게 잘 풀릴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땅을 치며 우는 꿈

: 그 동안 내가 원해왔던  일이 드디어 이루어질 것을 뜻하는 길몽으로, 집안에도 경가사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.

 

 

 

눈물이 흘러 얼굴이 젖은 꿈

: 이 정도로 눈물이 흘렀다는 것은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에 문제가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. 재점검이 필요한 시점인 듯 합니다.

 

 

 

다른 사람들과 함께 우는 꿈

: 큰 경사가 생기거나 나의 소망을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눈물을 뚝뚝 흘리며 소리내어 우는 꿈

: 나의 일, 사업 등이 크게 성공하여 축하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.

 

 

 

사람들 앞에서 우는 꿈

: 간절히 바라던 소망이 마침내 이루어질 꿈이라고 합니다.

 

 

 

슬픈데 시원스레 울지 못하는 꿈

: 답답한 현실이 꿈에 반영된 심리몽일 수 있다고 합니다. 현재 너무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. 조금만 마음의 여유를 가지시면 좋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내가 우는 꿈에 대해 정리해보니, 펑펑울면 울수록, 많이 울면 울수록 길몽으로 해석이 되네요^^ 꿈 속에서는 많이, 펑펑, 크게, 실컷 울어야겠습니다. 제대로 울지 못하는 경우가 안 좋은 쪽으로 해몽이 되는데요, 현실에서의 답답함, 막막함, 걱정, 불안, 초조함, 두려움 등이 큰 스트레스로 작용해서 꿈에서도 잘 울지 못하나봅니다. 이런 꿈을 꾸셨다고 너무 답답해하지 마시고, 조금 쉬어가시면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시는 것은 어떨까요? 건강보다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.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고 오늘 하루도 평안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'꿈해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이빨 빠지는 꿈  (0) 2020.12.09
대통령꿈  (0) 2020.12.08
바다꿈 바다 꿈 해몽  (0) 2020.12.07
똥 싸는 꿈 해몽  (0) 2020.12.02
동전 줍는 꿈 해몽  (0) 2020.12.01